-
1시청자의 신뢰를 바탕으로 한창의발현 조직구현
시청자의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해 콘텐트
중심의 조직 설계낯설지만 끌리는 콘텐트 추구, 새로움에 대한
도전이 가능한 조직문화 구축 -
2기능별 조직 구축을 통한책임 경영 강화
제작, 보도, 광고 등 해당 분야별 전문성 및
핵심역량 중심의 조직 구축권한과 책임 이양을 통한 환경 극복 및
실행력 강화 -
3방송미디어의 표준이 되기 위한전략적 조직 운영
방송의 공익성을 중심으로 한
가치창출 시스템 구축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조직 운영을 통한
장기적인 방송경영 표준 정립 노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