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방송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주요 공지사항을 전해드립니다

[JTBC 멤버십] 조인스 회원 ‘JTBC 회원 전환’ 종료 안내

2024-01-17 AM 11:17:58 조회 6431

안녕하세요 JTBC입니다. 

항상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22년 12월 JTBC 멤버십을 오픈 하고, 

기존 조인스 아이디로 이용 중인 유료 결제 상품을 계속 사용하실 수 있도록 

‘조인스 회원 → JTBC 회원 전환’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4년 1월 31일자로 ‘조인스 회원 → JTBC 회원 전환 (기존 아이디로 로그인)’을 종료합니다. 

조인스 아이디를 사용하시던 고객님께서는 기간 내 JTBC 회원으로 전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환 미신청 시 조인스 아이디로는 로그인 및 이용권 상품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구글 및 애플 인앱결제를 통해 정기결제 이용권을 구매하신 경우 직접 구매 취소 및 환불을 요청해 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해지 및 환불은 각 스토어의 정책에 따르며, 각 사의 내부 정책에 따라 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AOS, Google play store) 앱에서 매월 30일 정기결제를 구매 하셨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정기결제 해지 (구독취소) 가 가능합니다. 

 - 안드로이드 정기결제 해지 방법 :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 Google play store (구글 플레이 스토어) > 우측 프로필 아이콘 > 결제 및 정기결제 > 구독취소 

또는,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 JTBC NOW 앱 > 좌측 햄버거 메뉴 > 로그인한 아이디 선택 > 구매내역 > 상단 정기결제 텍스트 터치 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정기결제 메뉴로 이동합니다. 그 이후 정기결제 구독 취소 절차를 진행해 주세요. 


2) 아이폰, 아이패드(iOS, App store) 앱에서 매월 30일 정기결제를 구매 하셨다면 아래의 방법으로 정기결제 해지(구독취소) 가 가능합니다. 

- 아이폰, 아이패드 (iOS) 정기결제 해지 방법 : iOS 디바이스 > 애플스토어 > 우측 상단 프로필 이미지 Apple ID 선택 > 구독 > 정기결제(구독취소)하고 싶은 앱(어플리케이션) 선택 > 구독 취소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