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볼수록 즐거움이 가득한 JTBC 방송의 하이라이트만 모았습니다!

JTBC 7월 14일 월요일 하이라이트

UNKNOWN J***** 2014-07-22 PM 3:53:05 조회 981

▶ 유나의 거리(16회) / 7월 14일 월요일 밤 9시 50분 방송

 

계팔(조희봉 분)을 찾으러 경찰서에 가게 된 창만(이희준 분)은 계팔이 개농장 주인으로부터 사기를 당했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유나(김옥빈 분)는 노숙자 공원을 지나치던 중 행방 불명된 계팔의 개를 발견한다. 한편, 화숙(류혜린 분)을 대신해 윤지(하은설 분)가 모녀사기단의 뒷조사를 해오고 유나는 윤지와 함께 다이아몬드를 훔칠 계획을 세우는데...

 

 

 

▶ 비정상회담 / 7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방송


JTBC ‘비정상회담’ 2회 게스트 개그우먼 이국주, 미스코리아 정소라! ‘첫 여성 게스트’

 

JTBC ‘비정상회담’에 첫 여성 게스트로 개그우먼 이국주와 미스코리아 정소라가 출연한다.

1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에 ‘의리녀’ 이국주와 2010년 '미스코리아 진' 정소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비정상회담’에 첫 여성 게스트로 출연한 이국주와 정소라는 MC 전현무, 유세윤, 성시경과 11명의 외국인 패널 출연진과 함께 2회 주제인 '혼전 동거‘에 대해 유쾌하게 토크를 나눴다.

특히 14명의 출연진들은 이국주와 정소라의 연애 스타일을 듣고 인기 투표를 하는 시간을 가지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제작진은 “여성 게스트를 갈망했던 패널들은 ‘집착하는’ 미스코리아 정소리와 ‘남자를 편하게 풀어주는’ 이국주 사이에서 갈등하며 토론을 벌이기도 했다”고 귀띔했다.

'비정상회담'은 MC 전현무, 성시경, 유세윤이 한국에 살고 있는 다국적 젊은이 11명과 함께 하나의 주제를 놓고 토론을 벌이는 프로그램. 7일 첫 방송이 된 이후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국주와 정소라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JTBC ‘비정상회담’ 2회는 7월 14일(월) 밤 11시에 방송된다.

 

 

 

하단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