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주요 메뉴 영역

본문 영역

JTBC 프로그램과 관련한 홍보/보도자료입니다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티저 포스터 공개

ADMIN 노***** 2023-02-01 AM 9:54:11 조회 103620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마흔둘의 세 남자 조승우-김성균-정문성

훈훈한 미소로 일동 어텐션!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맥주와 안주 그리고 약간의 팍팍한 일상사만 있으면

세 친구와 함께 즐길 준비 완료!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

공감 저격 + 유쾌 가득한 휴먼 드라마 ON


-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조승우X김성균X정문성,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만 봐도 알것 같은 케미스트리! 믿.보.배들이 선사할 흥미진진한 이야기 기대!

-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 “이혼 필요하세요?” 유능한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기막힌 인생사들!




‘신성한, 이혼’이 세 친구가 선사하는 공감 저격, 유쾌한 휴먼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극본 유영아/ 연출 이재훈/ 제작 SLL, 하이그라운드, 글뫼)은 현기증 나도록 예민한 아티스트 출신의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이 마주하는 상상 이상의 이혼 의뢰들과 부질없이 찰떡인 세 친구의 후끈한 케미스트리를 담은 유쾌한 휴먼 드라마. 신성한 변호사 역을 맡은 조승우를 비롯해 한혜진(이서진 역), 김성균(장형근 역), 정문성(조정식 역)이 캐스팅 돼 무한한 관심을 받고 있다.

 

‘신성한, 이혼’에서 최초 공개한 티저 포스터에는 나란히 앉아 빙그레 미소 짓고 있는 신성한(조승우 분), 장형근(김성균 분), 조정식(정문성 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들은 중학교 때부터 근 삼십 년 가까이 서로에게 질척이고 있는 친구 사이, 훈훈한 미소를 띄운 채 일동 카메라를 바라보는 표정이 형제처럼 묘하게 닮아있다.

 

탁자에 놓인 먹다 남은 맥주와 안주들은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틈만 나면 모이는 세 친구의 일상을 짐작게 한다. 여기에 약간의 팍팍한 일상사가 양념처럼 더해지면 더할 나위 없는 마흔 두살 싱글남들의 일상이 완성돼 환상의 티키타카가 펼쳐질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기대케한다.

 

그런가 하면 세 친구 머리 위로 이혼 전문 변호사인 신성한이 건넬 법한 말인 ‘이혼 필요하세요?’에도 눈길이 쏠린다. 이혼을 ‘원하는’ 것도 아닌 ‘필요하냐’라는 뉘앙스에서 마치 어렵지 않게 바라는 바를 이루게 해줄 것 같은 은근한 자신감이 느껴진다. 인생의 중대한 선택의 기로에 선 의뢰인들 앞에 지어 보이는 웃음은 쌓여있던 근심마저 사라지게 만든다.

 

이렇듯 ‘신성한, 이혼’은 유능한 이혼 전문 변호사 신성한을 통해 부부들의 갖가지 인생사를 들여다봄은 물론 김치 한 포기도 나눠 먹는 신성한, 장형근, 조정식의 우정 이야기로 깊은 공감과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로 기대감의 문을 연 JTBC 새 토일드라마 ‘신성한, 이혼’은 오는 3월 4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끝)

하단 영역